XCANVAS홈씨어터 스칼렛스토리 홈씨어터매거진 이벤트 홈씨어터활용기
지난 8월 27일 저녁 7시부터 서울극장에서는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의 시사회가 있었습니다. 모두 바쁘신 일정에도 초청에 기꺼이 참석해주신 블로거와 미투 회원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스칼렛 홈씨어터 블로그에서는 앞으로 기회가 주어질 때마다 온라인에서 [시사 번개(시사회 전문 번개)]를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맘마미아 VIP 시사회가 열렸던 서울극장


뮤지컬을 보신 분들은 대부분 노래의 현장감이 부족하지만, 그리스의 멋진 영상만으로도 영화의 묘미를 살리기에는 충분했다는 평이더군요. 더구나 초호화 캐스팅으로 메릴 스트립(도나)과 피어스 브로스넌(샘), 골린 퍼스(해리) 등의 연기도 한 몫 했지만 역시 배우여서 그런지 노래는 뮤지컬 배우를 따라가기에는 버겁지 않았냐고 참석하셨던 레이님이 옥의 티처럼 콕 집어 말씀해주셨습니다.

사실 만들기 가장 힘든 영화 중 하나가 뮤지컬입니다. 음악으로 구성되는 스토리는 자칫 음악의 수준에 따라 영화 전체의 의미와 완성도가 평가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죠. 특히, 극장이 음향시설이 잘되어 있는 곳이 아니라면 그 참 맛을 알기도 힘든 경우가 태반입니다. 그래서 간혹 뮤지컬 영화가 DVD로 출시된 후 그것을 스칼렛 홈씨어터 같은 제대로 된 ^^ 홈씨어터에서 감상 해본 후 완전히 다른 느낌을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홈씨어터가 가지는 입체적이고 실감나는 완성도 높은 음향의 재생 능력 때문이죠.  

스칼렛 홈씨어터를 소장했을 때 얻어지는 다양한 가치 중 하나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영화의 완성도 높은 음향 재생, 그리고 그것을 체험하는 감동. 앞으로도 많은 영화를 접하면서 이런 소리의 감동도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그럼, 또 다른 영화 시사회 번개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