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ANVAS홈씨어터 스칼렛스토리 홈씨어터매거진 이벤트 홈씨어터활용기
가전 제품을 고를 때 기능이나 성능도 중요하지만 최근에는 <디자인>이 선택의 중요한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특히 대형 TV와 홈씨어터처럼 실내에서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눈에 확 띄는 제품일수록 더욱 디자인이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물론, 그 이유는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의 메인 요소가 되기 때문이죠.

LG전자 프리미엄 <홈씨어터 스칼렛>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의 디테일을 극대화 시킨 제품입니다. 혼자 서 있어도 멋진 솔로의 외모를 풍기며, TV와 멋진 하모니를 연출하는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퍼니쳐인 <홈씨어터 스칼렛>. 그 디자인의 완성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TV와도 멋진 하모니를 이루는 홈씨어터 스칼렛


TV와의 '환상의 튜엣'

최근 대형 평판TV가 널리 보급되면서 그 짝궁으로 홈씨어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홈씨어터는 TV를 통해 즐기는 영상물을 더욱 실감나게 만들어 준다는 기본적인 장점도 있지만 TV와 어울려 인테리어 효과를 발휘해주는 특징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씨어터를 선택할 때는 TV의 궁합도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홈씨어터들은 제각각 개성이 너무 강해 평판TV에 전혀 어울리지 못하는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홈씨어터 스칼렛>은 그 어떤 TV와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감각의 하이그로시 블랙을 채택했습니다. 여기에 스칼렛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도시 감각의 세련됨을 덧붙인 것이죠.


또한, 사각 TV와의 조화를 생각해 스피커를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 했으며 스피커 위에 망을 덧대지 않고, 매끄러운 누드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엑스캔버스 <홈씨어터 스칼렛>은 대형 TV와 외형적으로 완벽한 일체감을 선사합니다.

터치 인터페이스의 세로형 플레이어

디자인은 단순히 외형적인 요소만 결정하지는 않습니다.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설계 하는 것이 디자인의 또다른 고려사항입니다. <홈씨어터 스칼렛>은 조작이 편리하도록 높이가 조절되는 세로형 플레이어를 채택했습니다. 높이가 조절되니 키다리 아저씨도 몸을 구부리지 않아도 되고 CD나 DVD 타이틀을 넣고 뺄 때 허리를 숙이거나 고개를 돌리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치 센서 방식으로 동작하는 DVD 플레이어는 시각과 촉각의 감성을 최대한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전면부 조작 패널은 블랙의 카리스마 위에 붉은색 아이콘이 떠오르는 첨단 기술과 예술이 만나는 절정미를 보여줍니다.

기능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과 사용의 편리함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디자인, 바로 <홈씨어터 스칼렛>이 이루어낸 또 하나의 역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