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ANVAS홈씨어터 스칼렛스토리 홈씨어터매거진 이벤트 홈씨어터활용기
엑스캔버스 TV와 홈씨어터에는 동영상과 사진, 음악 파일을 즐기는 기능이 있습니다. 덕분에 컴퓨터가 아닌 TV를 통해서 온 가족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보다는 당당하게 저작권료를 내고 다운로드 영화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컴퓨터를 대신해 엑스캔버스가 Divx 동영상까지 재생해준다고 하니 USB 메모리만 준비하면 딱이겠죠. ^^ 

영화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는 생각보다 많더군요. 갑자기 예전 생각이 나더군요. 비디오테이프와 DVD로 유통되던 영화가 이제는 파일의 형태로 네트워크를 통해 유통되는 것도 일상이 될 날이 머지않았음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다운로드로 즐겨볼 영화는 불황의 파도를 멋지게 넘기며 다시 한국영화의 붐을 일으켜 세운 [과속스캔들] 되시겠습니다.

영화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과속스캔들 한 편을 구입해 다운로드 하는 장면

영화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는 DRM(디지털 저작권 관리)이라는 보호 기능이 있어 다운로드 받은 컴퓨터가 아니면 다른 곳에서는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간혹 DRM 프리인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도 있으므로 TV로 옮겨 재생하려면 아무래도 DRM 프리 파일을 받아야 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USB로 옮겨 엑스캔버스 TV 혹은 홈씨어터에 있는 USB 포트에 연결하면 곧바로 재생할 수 있죠.  

엑스캔버스 측면에 위치한 USB 단자


TV와 연결되는 각종 메모리와 지원 코덱 현황(참고 : 엑스캔버스 브랜드 사이트)


홈씨어터에서 직접 연결되는 USB 메모리를 활용하는 방법(참고 : 엑스캔버스 브랜드 사이트)

과속스캔들은 개봉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영화입니다. 많은 분이 보셨겠지만, 혹평이 거의 없었던 영화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과속스캔들의 웃음 코드에 푹 빠져버린거죠. 핵가족과 솔로 시대에 아주 독특한 3대 스토리는 아주 작은 감동을 선물해주었습니다. 그 소재가 황당하지만 유쾌한 코드를 잘 다루었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미혼모인 박보영의 변화무상한 표정연기와 차태현의 물오른 리드미컬한 연기 그리고 누구도 상상 못했던 왕석현 어린이의 귀여운 연기가 아주 잘 버무려졌습니다. 마치 온갖 맛있는 양념과 나물이 잘 버무려진 비빔밥 같은 영화.

엑스캔버스 TV나 홈씨어터를 통해 파일로 즐기는 영화, 이제 엑스캔버스에 맡겨 주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