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ANVAS홈씨어터 스칼렛스토리 홈씨어터매거진 이벤트 홈씨어터활용기
스타일과 디자인이 살아있는 LG 스칼렛 홈씨어터
AV 마니아의 필수품 LG 스칼렛 홈씨어터
꼭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LG 스칼렛 홈씨어터

1. LG 스칼렛 홈씨어터가 좋은 이유

가. 스칼렛 홈씨어터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오디오 엔지니어로 평가받고 있는 마크 레빈슨과 함께 탄생한 홈씨어터라고 들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오디오 엔지니어가 직접 참여한 만큼 스칼렛 홈씨어터는 세계 최고의 현장감과 입체감을 보여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따라서, 최고의 사운드를 추구하는 유저라면 스칼렛 홈씨어터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나. 스칼렛 홈씨어터는 1,000W의 고출력 사운드 재생을 통해 집에서도 극장과 같은 최고급 홈씨어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영상 역시 FULL HD(HDMI탑재)를 지원하여, 최근 활성화 되고 있는 대형 TV와의 완벽한 호환됩니다.

다. 누드 스타일의 파라볼라 스피커를 탑재하여 30% 이상의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 5.1채널 사운드를 10.1채널로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는 LG만의 핵심 기술로 평가 받고 있는 VSM기술 탑재로 5개의 스피커가 10개의 스피커를 재생하는 것과 같은 입체적 음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 디자인이 예술이다. 스칼렛 홈씨어터는 고품격 하이그로시 코팅이 적용된 블랙과 곡선, 그리고, 세련되고 아름다운 레드 라운딩 포인트를 통해 사용자의 거실을 한층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고급 인테리어풍의 홈씨어터입니다. 특히, 하이그로시 코팅 적용을 통해, 실내 분위기를 보다 고급스럽게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하이그로시 코팅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함께 절대적인 고품격 디자인이 적용된 스칼렛의 매력에 빠질 것입니다.

바. CD나 DVD등을 넣고 뺄 때, 허리를 낮추지 않고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스탠드 형태의 키높이 디자인을 적용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주었으며, 시각과 촉각의 감성으로 작동되는 터치센서를 통해, 최신 장비의 완벽성을 한층 개선하였습니다.

사. LG 최고 수준의 AS를 통해, 전국 어느 곳에서나 친절한 LG AS가 가능합니다. 밑도 끝도 없이 비싼 고가의 해외 홈씨어터를 구입 후 AS때문에 고생하셨던 분들이라면, 정확한 AS가 가능한 LG 스칼렛 홈씨어터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아.  음악 CD의 파일을 MP3로 쉽게 변화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컨텐츠 형태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젊은 친구들의 경우 MP3로 음악 파일을 변환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젊은 층에게도 매우 매력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자. 사운드는 최고 수준, 스피커 디자인은 슬림하고 얇게 설계하여 실내에 차지하는 공간을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어떠한 공간에서도 스칼렛 최고 수준의 음질과 디자인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2. LG 스칼렛 홈씨어터를 갖고 싶은 이유

개인적으로 영화와 음악을 무척 즐기는 AV마니아입니다. 좋아하는 영화는 대화면으로 즐기고 싶고, 좋아하는 음악은 옆집에서 쫒아 올때까지 크게 틀어놓고 즐기는 좋은놈/나쁜놈/이상한놈입니다. 최근 LCD TV도 구입해서 대화면의 LCD 화면을 즐기고 있습니다만, 사운드의 한계는 홈씨어터를 뛰어넘을 수가 없는 것 같아 신청합니다.

아래 사진은 현재 제가 영화나 음악 감상을 할때, 연결해 사용하는 10년된 샤프 오디오로써, 10년전 대학 시절 파트타임으로 받은 월급 전액 25만원으로 구입한 샤프 소형 미니 오디오랍니다. 비록, CD나 카세트 테크는 고장나서 사용하지 않고, 오직 TV나 PC와 연결해서 사용만 해서 전면에 먼지 때만 쌓여있지만, 보다 큰 사운드를 즐길때만 사용하는 추억속의 홈씨어터의 역할을 대체해 주는 친구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참, 추가 사항으로, 요즘 라디오 잘 안 들으시고, 케이블 TV만 즐겨 보시는 분들은 모르는 재미가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든는 라디오가 아니라, 약간의 잡음은 있지만, 그래도 다소 아날로그틱한 라디오 음질을 들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 친구에게도 단점이 있는데, 최근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AV장비(LCD TV, AV PC등)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고, 제가 사용하는 47인치 LCD TV 역시 HDMI 및 다양한 디지털 입/출력 포트를 지원하고 있지만, 10년전 미니 오디오로는 디지털 입/출력조차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름다운 디자인 적용 및 품격있는 고품질 음질의 성능을 보여주는 스칼렛 홈씨어터로 모든 AV마니아들이 꿈꾸어 오고 있는 '완벽한 AV 홈씨어터 세상'을 꾸며 보고 싶어 신청해 봅니다. 오늘 이마트 다녀왔는데, 스칼렛 홈씨어터가 진열 되어 있더라구요. 정말 이뻤답니다. 살짝 눈치 안 보이게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가적으로 아래의 사항은 사용기 작성 계획으로써, 기회만 주신다면, 모든 사용기에 LG 스칼렛 로고와 디즐 URL 및 로고를 삽입하여, 방방곡곡 확실한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기회 부탁드립니다.


1. LG 홈씨어터 스칼렛 브랜드 소개
LG 홈씨어터의 역사와 소리의 거장 마크 레빈슨 소개를 통한 스칼렛 브랜드 소개

2. 제품의 외형
- 동영상 및 사진과 함께 혼용 사용 예정
- 카툰 형태로 만화 형식으로 예비유저들로 하여금 재미와 쉬운 정보 전달에 중점
- 실제 제품 수령 후 제품에 대한 분석과 연구를 통해 일부 수정 및 추가 가능

가) 제품 디자인
a. 일반적인 제품의 외형, 케이스 및 색상의 패턴 분석
b. 케이스 재질과 느낌 및 크기와 무게
c. 수려한 제품의 디자인을 강조

나) 제품의 스펙 소개
a. 사운드 출력, 인터페이스, 앰프 기능 등의 설명과 특징 분석
b. 사진 촬영 및 UCC 제작을 통한 설명
c. 각 명칭별 상세 설명

다) 제품의 디자인 강조 사진 촬영
a.다양한 디자인이 강조될 수 있는 컨셉(꽃, 장식등)의 사진 촬영과 함께 제품의 수려한 이미지를 부곽시킴으로써, 예비유저들의 호감과 교감의 극대화를 최대화함.
b. 스탠드 타입 본체, 터치패드 적용 버튼, 하이그로시 블랙 및 레드 라운딩 디자인의 고급화 강조

라) 제품의 완성도
a. 제품 외형의 마무리 완성도 분석
b. 케이스 마감부분 및 접지,연결상태
c. 기 타

3. 제품의 성능

가. 스피커 출력
   - 전/후/중앙/서브 우퍼의 출력 분석 및 사운드 느낌 비교 분석
   - 이퀼라이저 기능등을 통해 사운드 기능별 특장점 분석
   - TV,PS3 등과 연결하여 화질과 음질 특장점 분석
   - 일반 음악 CD 재생을 통한 순수한 오디오 역할 분석

나. 앰프 성능
   - 돌비디지털, DTS, 돌비프로로직II,FM라디오 성능 분석

다. DVD 플레이어 재생
   - DVD 재생(영화,음악등)하여 화질/음질 분석

라. 인터페이스의 효율성
   - 구형 홈씨어터의 경우 HDMI가 미탑재된 경우가 많은데, 스칼렛의 경우 최신 인터페이스라고 평가 받고 있는 HDMI를 통해 입출력 인터페이스의 다양성을 강조

마. AS 소개 : LG의 책임있는 전국 AS를 통해, 터무니 없이 비싼 고가의 외산 홈씨어터 대비 신뢰성 있는 홈씨어터임을 강조

아. 기 타 : 제품 수령 후 확인되는 사항에 대해 추가 기록할 예정.

4. 제품의 총평

스칼렛 홈씨어터의 장점과 단점 분석을 통해 장점을 최대한 강조하고 제품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부곽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부분의 경우 제품의 실제 사용기에 따라 차이가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수령 후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LG 스칼렛 홈씨어터를 통해 AV 마니아의 완성을 하고 싶습니다.
WITH LG SCALET HOMETHEATER

written by 소나무(lakenbird)님 (네이버 디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