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ANVAS홈씨어터 스칼렛스토리 홈씨어터매거진 이벤트 홈씨어터활용기
최근 잠실 주변은 신규 아파트 입주로 완전히 새로운 도시를 보는 듯하다. 이렇게 신규 아파트 입주가 시작되면 집집마다 인테리어를 하고 큰 마음 먹고 준비한 가전제품이 들어오기 마련. 오늘은 잠실 2단지에 새로 입주한 김은정 고객님 댁을 찾았다. 잠실 2단지는 규모도 크지만 층수도 고층이어서 세대수도 많아 웅장한 느낌을 준다.

신규 입주 시에는 베란다를 확장하고 실내 인테리어를 개성에 맞춰 재조정하는 경우가 많다. 오늘 찾아간 김은정 고객님도 베란다 확장 및 조명, 벽면과 바닥, 주방 등을 독창적인 스타일로 손을 보았다. 일단, 베란다를 확장하니 거실은 훨씬 넓어 보인다. 그 거실 한 가운데 엑스캔버스 TV가 자리를 잡고 있다. 전체적인 벽의 밸런스가 TV를 수용하기 딱 좋을 정도의 대리석 시공이 안정감을 준다.

대리석 느낌의 벽면을 활용한 TV와 홈씨어터의 조합

정면에 벽걸이로 부착된 엑스캔버스 TV 옆에는 단아한 모습으로 홈씨어터 스칼렛이 서 있다. 정면 벽의 좌우에는 프론트 스피커를 놓고, 우퍼와 정면 스피커 그리고 DVD 플레이어를 배치했다. 역시 선은 최대한 깔끔하게 시공해 거의 알 수 없을 정도로 마감이 잘 된 느낌이다. 특히, 홈씨어터 스칼렛의 고급스러운 하이그로시 블랙과 엑스캔버스 TV와의 매치업은 세련된 느낌을 준다.

홈씨어터 스칼렛과 TV 스칼렛

김은정 고객님은 홈씨어터 스칼렛을 선택한 이유가 스타일에 반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특히, 사각의 TV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힘이 돋보였으며 마치 잘빠진 정장을 입은 신사를 보는 듯한 느낌의 스피커도 공간을 차지 하지 않으면서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첫 눈에 반했다고 한다. TV를 볼 때도 이제는 홈씨어터 스칼렛으로 소리를 듣는다는 김은정 고객님은 음악CD도 홈씨어터로 즐길 정도로 이제는 스칼렛의 팬이 되었다.

엑스캔버스 홈씨어터 블로그 에디터

'홈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뻐야 산다?!  (2) 2008.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