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ANVAS홈씨어터 스칼렛스토리 홈씨어터매거진 이벤트 홈씨어터활용기
엑스캔버스 홈씨어터 중 발군은 <블루레이 홈씨어터 1000W(모델명 : HB954TBW)> 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존하는 최고 화질을 자랑하는 블루레이를 재생할 수 있어 Full HD 고화질을 지원하고 그에 준하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샴페인 잔을 형상화 시킨 멋진 스피커에는 아쿠아 블루 컬러가 적용되어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죠. 


특히, 블루레이 홈씨어터에는 사운드 디캔팅이라는 기술이 적용되어 7가지 사운드 기능을 조합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 사용자 환경에 맞춘 최적의 HD 음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변기기와의 궁합도 좋지만 그 중 발군은 아이팟(iPod) 도킹 시스템으로 아이팟을 연결하면 홈씨어터의 한 차원 높은 음향 시스템으로 아이팟 안에 있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홈씨어터 본체에 인터넷을 연결하면 BD Live라는 기능을 통해 블루레이 디스크 전용의 영화 사이트에 접속해 일반 인터넷에서는 구할 수 없는 특별 예고편과 다운로드 영화 등의 콘텐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 스피커와는 무선으로 연결되어 기존 홈씨어터의 약점인 배선 문제도 깔끔하게 해결했습니다.

블루레이(Blu-ray)라는 최상위 미디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 DVD에서 재생되는 모든 미디어를 지원하며, 집에서도 고품위 화질과 사운드의 재현을 통해 진정한 거실 극장을 연출할 수 있는 엑스캔버스 블루레이 홈씨어터 1000W. 그 품위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홈엔터테인먼트 / TV와 홈씨어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엑스캔버스 블로그에 포스팅 되어있습니다. 
,